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위 과외 플랫폼, 김과외입니다.
지난 12월 26일, 김과외 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욱 빠르고 편안한 과외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어떤 부분이 어떻게 업데이트되었는지 하나씩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김과외 앱을 최신 버전으로 꼭!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 목차 -
1. 선생님 찾기 기능 관련 업데이트
1-1. 새로운 과목 제안하기
1-2. 예산 선택지 추가
2. 입시 정보 및 커뮤니티 관련 업데이트
2-1. 학생갤러리
2-2. 읽을거리
선생님을 더욱 빨리 찾아 편안하고 빠른 과외가 가능하도록, 다음 두 가지 측면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바로 '새로운 과목 제안하기'와 '예산 선택지 추가' 기능입니다. 하나씩 알아볼까요?
혹시 어떤 과목의 과외를 받고 싶은데, 김과외가 제공하는 과목 중 원하는 과목이 없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이제부터는 '새로운 과목'을 제안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과목을 제안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과외' 혹은 '화상과외' 탭으로 들어간 다음, '세부조건, 출신학교로 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선생님 상세검색'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창에서 '과목추가 /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목 추가/수정' 창이 나옵니다. 검색창에 원하는 과목명을 검색하시고, '새로운 과목 제안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해 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추가해드립니다.
예산 선택지는, '김과외 프로필'에서 노출되는 최대 예산입니다. 또한 '선생님 찾기'에서 예산 선택지를 통해 해당 수업료로 수업을 진행 중인 선생님만을 모아 볼 수도 있습니다.
혹시 이전에 사탐 과외는 20만원 선에서, 미적분 과외는 50만원 선에서 과외를 구하고 싶으셨는데, 선택은 한 가지밖에 하지 못해 고민이셨던 적 있나요? 이제는 '제한없이 협의 가능'란을 통해 그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만원 이하'부터 '제한없이 협의 가능'까지, 늘어난 과외 예산 선택지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한 과외 성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학생갤러리'가 신설되었고, '읽을거리'가 신설되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학생갤러리'는 학생 분들만의 공간으로, 학생끼리 정보를 공유하고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여러분의 진로 방향과 관려된 글만 모아서 보실 수 있답니다. 갤러리의 종류는 이러합니다.
예비 경영/경제 갤러리, 예비 컴퓨터/통신 갤러리, 예비 간호학과 갤러리,
예비 전기/전자 갤러리, 예비 인문학과 갤러리, 예비 의대 갤러리,
예비 행정학과 갤러리, 예비 생명학과 갤러리, 예비 기계공학과 갤러리, 예비 약대 갤러리
참고로 '학생갤러리'에서는 2023년 1월 31일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를 세 가지나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학생 분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참여 방식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BBQ 황금올리브 기프티콘, CGV 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업데이트는 '읽을거리'입니다. '읽을거리' 탭에는 학습, 입시에 도움이 될 정보들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모아두었습니다. '합격수기' 카테고리에서는 중고등학교, 대학교의 합격 수기를 읽으실 수 있고, '교육정보' 카테고리에서는 세특 작성법, 입시 정보, 학습법 등의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읽을거리'에 어떤 정보들이 올라오는지 미리 보고 싶은 분들 계신가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읽을거리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바로 위 이미지를 클릭하여 김과외 '읽을거리' 페이지로 이동해 보세요!
여기까지 오늘은 학생, 학부모 분들을 위한 김과외 앱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김과외 앱을 꼭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과외를 쉽고 빠르게 구하실 수 있도록, 김과외는 계속 노력하고 발전하겠습니다.
선생님들을 위한 김과외 업데이트 소식! (과목 추가, 커뮤니티 신설 등) (0) | 2023.01.09 |
---|
댓글 영역